지난 번 안내드린 새로운 위험물 규정 중 변경사항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
MSDS에 위험물 함유량이 10~20%와 같이 범위 값이 아닌 정확한 숫자로 (소수점 가능)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하기 내용 중 5번 예시 다시한번 확인 바랍니다.
/// GUIDELINE ///
2022년 부터 상해 장강으로 위험물 운송 시, MSDS 상에 각 품목의 전체 함유량이 100% 넘지 못할 경우 운송이 불가하다는 점 안내 드립니다.
해당 규율은 상해 MSA에서 새로 규정한 룰로 MSDS 상에 함유량이 표시되어 있지 않거나, 100%을 넘지 못할 경우 선적 거부 처리 됩니다.
중국 장강향 품목 뿐만 아니라 해당 지역을 거쳐가는 화물도 모두 포함되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양쯔강에서 운송되는 DG용 MSDS에 관한 새로운 규제>
1) MSDS "구성/성분에 대한 정보"에서 MSDS는 제품의 구성 요소에 대한 모든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전체 구성은 100%여야 함)
2) "기타"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 구성 요소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3) 1건의 DG정보가 이 정책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 MSA는 본선 전체 신고를 거부합니다.
4) 양쯔강을 기항하는 모든 화물에 대한 규정으로 양하하지 않더라도, 기항만 해도 해당이 됩니다. (상해 WAI GAOQIAO PORT 포함)
감사합니다. 하나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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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P, DDP, LCL, EXW 조건의 물류흐름은 아래의 블로그를 참조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hanalogistics/221556323656
https://blog.naver.com/hanalogistics/221581603988
https://blog.naver.com/hanalogistics/221956657835
https://blog.naver.com/hanalogistics/221561126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