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회사소개서
작성자 hana 시간 2019-01-24 18:48:09
네이버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20년 경력 전문 프레이트 포워더입니다. 수출입 전과정 막힘없이 최선을 다해 도움 드리겠습니다.

 

DAP.DDP조건 일반물&위험물 리퍼컨테이너를 한국발 중국향 전문 진행 하고있습니다.

위험물&리퍼컨테이너는 상해Waigaoqiao 터미널에서 Luchaogang 위험물 CY로 이송 후 통관.내륙운송.보세창고.상품검역.하역순으로 진행합니다. 중국 내륙운송 시 발전기는 반드시 가동하며 CY픽업시,공장도착시 리퍼컨테이너 모니터 온도는 사진으로 증빙자료 확보하고 있습니다. 일자 및 시간별로 화물추적 정보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보세창고 상품검역시 차량헤드엔진은 OFF하지만 발전기는 반드시 가동하여 확실히 온도유지 하고있습니다. 유류비 절감하기위해 외부온도와 리퍼컨테이너 세팅온도가 비슷할 경우 발전기 OFF하는 업체도있지만 당사는 외부온도와 상관없이 CY픽업부터 최종공장 도착지까지 발전기를 계속가동하기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년간 경험과 중국 전문 내륙운송업체와의 협업으로 위험물&리퍼컨테이너 DAP.DDP조건 부킹해주시면 경쟁력있는 운임과 서비스로 화물의 가치제고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하나물류 연락처

이현숙부장  02-778-5842
노정산대표  010-7102-6635
hslee@hanalogistics.com
jsroh@hanalogistics.com
http://www.hanalogistics.com

https://blog.naver.com/hanalogistics
한국해사 위험물 검사원에서 위험물 안전운송 초기 교육과정 이 수직원 3명 보유

 

#하나물류, #포워딩, #포워더, #위험물리퍼컨테이너, #유독물리퍼컨테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