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회사소개서
작성자 hana 시간 2019-03-09 18:07:05
네이버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20년 이상 경력의 전문 포워딩 하나물류 입니다. 경쟁력있는 물류비와 안전, 신속한 운송 서비스를 제공 드리겠습니다.

 

부산에서 Yantian,Shenzhen을 경유 Dongguan까지 위험물 DAP조건의 해상운임과 FTA C/O혜택을 받는 수출 업무 흐름을 말씀 드립니다.많은 부킹 부탁 드리겠습니다. 

 

Busan to Dongguan via Yantian 20'dg

Ocean Freight : $1,800/20'dg

 

DAP 위험물 수출 흐름

Yantian에서 위험물 컨테이너의 프리타임은 3일정도 입니다. 

위험물 통관은 일반물보다 보다 오래걸리므로 화물이 준비됨과 동시에 화주분은 Cnee에게 P/L, C/I, Sales Cotract 전달해 주십니다. 

 

하나물류는 파트너에게 P/L, C/I, B/L등을 사전에 전달하여 화물 도착과 동시에 통관시작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합니다.
하나물류는 파트너에게 선박스케줄과 화물내역을 공유합니다. 

 

FTA C/O초안을 파트너에게 전달하여FTA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사전에 꼼꼼한 확인은 필수입니다.

FTA C/O상에는 ITEM NAME을 영문으로 작성 해야됩니다.P/L, C/I, B/L상의 아이템 영문명과 정확히 동일해야 됩니다. 선명과 항차도 C/O에 기입해야 됩니다.
FTA C/O혜택을 받기 위해 사전에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여 수차례 정정과 필요사항 기재등의 작업이 계속 이우러 집니다. 화물본품 외관에 모델넘버가 표기돼있다면

모델넘버와 아이템 이름을 FTA C/O에 표기해도 무방하나 화물본품 외관에 표기 여부가 불확실할 경우 C/O에는 모델넘버 삭제 후 아이템 영문명만 표기해야 됩니다.

세관에서 화물 대조 검사할 때 화물 외관에 모델 넘버가 표기되어 있지 않거나 모델 넘버가 다를 경우 추가 증비자료로 통관에 어려움이 발생됩니다.

FTA C/O, 화물제품 사진, C/I, P/L. MB/L, HB/L을 파트너에게 전달 합니다.

FTA C/O는 원본이 필요하여 Scan copy를 하나물류는 먼저 파트너에게 전달하고 Courier number를 전달합니다.

수입통관의 경우 FTA C/O 스캔본으로도 진행 가능하나 세관에서 원본 서류를 요청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세관에서 원본 요청 받은 후 한국에 원본 발송을 요청하게되면 통관 시간이 지연되어 프리타임을 초과하고 추가 비용이 발생되어 가급적 FTA C/O 원본은 준비되는데로 화주분께서 CNEE에게 직접 발송을 해야 됩니다.

 

하나물류와 파트너는 CNEE와 자료 확인하며 화물 도착하는 데로 통관진행을 하며 통관 완료 후 일정을 업데이트 공유합니다.

통관, 관세납부, 통관완료, 트럭킹 순으로 진행을 합니다. 딜리버리가 완료 되면 POD를 전달받아 화주분께 전달 드립니다.

DAP조건으로 수출하실 때 FTA C/O혜택을 받기위해 상기와 같은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진행을 합니다.

 

하나물류는 DAP조건의 Dongguan 수출 전문입니다. 중국 DAP조건의 위험물은 하나물류로 부킹주시면 FTA C/O혜택과 추가 비용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해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많은 부킹 부탁 드리겠습니다.​

 

하나물류 연락처

이현숙부장  02-778-5842
노정산대표  010-7102-6635
hslee@hanalogistics.com
jsroh@hanalogistics.com
http://www.hanalogistics.com

https://blog.naver.com/hanalogistics


#하나물류, #포워딩, #포워더, #동관DAP, #YantianFTACO, #동관위험물D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