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회사소개서
작성자 hana 시간 2019-03-13 17:46:52
네이버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20년 이상 전문 포워딩 하나물류입니다.

수출입 전과정 막힘없이 화주분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유독물 황산(Sulfuric Acid) 아이템 수출하실 때 리퍼 컨테이너 해상운임을 말씀드립니다.

유독물 수출 RFDG는 하나물류로 문의와 많은 부킹 부탁드립니다.

 

ITEM : SULFURIC ACID
UN NO : 3264
CLASS : 8
HS CODE : 3824.99-7100
PG : III
Marine pollutant
F-A, S-B,

 

물량에 따라 운임과 비용은 네고 가능합니다.
유독물 관련 정보와 도착국 말씀 주시면 유독물 운송 전문 포워딩 하나물류에서 베스트 운임과 서비스를 제공 드리겠습니다.

 

Busan=>Keelung 리퍼 컨테이너 유독물 해상운임
Ocean freight : $900 / 20'RFDG   $1,500 / 40'RFDG
THC \230,000 / \345,000
Seal charge : \8,000 / \8,000
Wharfage : \4,420 / \8,840
PFS : \86 / \172
Trucking(천안->부산) : \1,00,000 / \1,150,000
DG Shoring : \400,000 / \500,000
Document fee : \40,000/BL
Surrender fee : \30,000/BL
DG Inspection(KOMDI) : at cost
Marine Insurance : (I/V*110%)*0.0447. hs code 3824.99-7100
Customs Clearance feeat cost : (I/V * 1/1000)

 

유독물 리퍼 컨테이너 수출 절차
1) 선적 스케줄 문의화주분께서 유독물 수출 가능한 스케줄을 하나물류로 문의하시면  하나물류는 유독물 선적 가능한 선사 2~4항차 스케줄을 말씀드립니다.

 

2) 선적 서류 제출
화주분께서 희망하시는 선적일을 결정해서 하나물류로 부킹 및 선적서류를 제출해주십니다. (S/R, C/I, P/L, MSDS, 위험물용기 검사증, 수출신고필증(전략물자 신고))

 

3) 부킹
하나물류는 사전에 유독물 선적 컨펌을 받은 선사에 부킹 합니다. (리퍼 컨테이너 장비 및 선복 확보, 리퍼 컨테이너 세팅 온도 전달, 운송사 정보, 픽업지, 컨테이너 대수 등)

 

4) PTI(pre-trip inspection)
유독물 선적 가능한 선사는 터미널 리퍼 담당자에게 PTI(pre trip inspection) 테스트를 요청합니다. (CY 리퍼 컨테이너 기기 담당자는 선사로부터 요청받은 리퍼 컨테이너 온도가 정상적으로 작동되는지 최대 온도와 최저 온도까지 리퍼 컨테이너를 가동하여 작동 여부를 검사 및 확인합니다. 리퍼 컨테이너 픽업일 전까지 PTI 테스트를 완료하여 리퍼 컨테이너 공급에 이상 없이 준비합니다.)

 

5) 부킹 내용 전달
하나물류는 화주분에게 부킹 정보를 전달드립니다. (선박 스케줄, 운송사, 리퍼 컨테이너 타입, 컨테이너   개수, 선사, Booing no, 반입지, 작업지, 작업시간, 검사원 방문 예정 시간, 유독물쇼링 업체)

 

6) 위험물 검사 신청 시 돌발상황 고려 작업 일자 선정
위험물 검사일은 선적서류 제출 마감 하루 전으로 예약하여 위험물 검사 당일 발생 변수를 고려합니다.하나물류는 위험물 검사원 방문일을 화주 분과 운송사, 유독물 컨테이너 쇼링업체에 미리 말씀드립니다.

 

7) 적하보험증권 발행
하나물류는 C/I를 적하보험사에 제출하여 적하보험증권을 발행 받아 화주분께 전달드립니다. (적하보험의 발효 시점은 화물작업 후 컨테이너 씰을 채운 후 운송이 시작되면서부터 시작되므로 반드시 유독물 작업일 전까지 보험 발행하여 보험 적용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8) 한국해사 위험물 검사원 위험물 검사 신청
하나물류는 한국해사 위험물 검사원에 위험물 검사를  신청합니다. 위험물 검사일 최소 2~3일 전에 미리 위험물 검사를  신청하여 위험물 검사원님이 출장 가능한 시간을 미리 확보합니다. 위험물 검사일정이 급한 경우 직접 유선통화를 통해 일정 조율을 부탁 드립니다.

 

9) 위험물 검사 신청 내용
한국해사 위험물 검사원에 신청하는 유독물 화물 정보입니다.

수납 검사 신청 정보 상세란
(수출자-주소, 수입자-주소, 선박 정보, 혼적 여부, 검사 신청회사정보, 검사 신청자 정보, 검사 장소 정보, 검사담당자, MSDS, C/I, P/L 첨부)

 

위험물 명세란
(정식 운송 품명, UN NO, CLASS, 포장 기호, 개수, 순중량, 총중량, 컨 총중량(비 위험물 혼적 무게),컨테이너 타입, HS CODE, 포장 등급, 인화점, 부위험성, EMS, 용기/포장, 제어 온도, 비위험물 여부, 비위험물 수량, 비위험물 중량(kg))

 

10) 한국해사 위험물 검사원 정보공개
한국해사 위험물 검사원에서 하나물류가 접수한 위험물 검사 내용을 확인 후 위험물 검사일 전날 오후에 검사원 성명 등 정보를 공개합니다. 자료가 미비할 때는 검사원에서 직접 전화로 수정 및  첨부사항등을 요청합니다.

 

11) 위험물 검사원  정보 전달
하나물류는 화주와 운송사, 위험물쇼링 업체에 정보를 전달하여 위험물 검사일정을 공유합니다.(위험물 검사원 성명, 전화번호, 검사 일자, 검사시간)

 

12) 유독물 운송사 정보 전달
하나물류는 화준 분께 운송사 정보를 전달드립니다.(컨테이너 번호, 씰 번호, 차량번호, 기사님 성명, 기사님 핸드폰 번호)

 

13) 위험물 서티 발행
유독물 검사 종료 후 위험물 검사원에서 위험물 서티를 발급합니다.

 

14) 위험물 컨테이너 CY 반입 신고
하나물류는 위험물써티를 선사에 제출하여 위험물 Reefer container 반입 승인을 받습니다.


15) 위험물 리퍼 컨테이너 CY 직반입 절차
유독물 리퍼 컨테이너는 CY 선반입이 불가능합니다. 위험물 장치장에는 리퍼 컨테이너 전원 장치가 없습니다. 유독물 리퍼 컨테이너를 선적하려는 선박 하역작업 시간까지 전원 공급하면서 설정 온도를 유지하면서 보관 및 대기하며 선장의 반입 지시를 받은 후에 운송사는 CY 직반입으로 유독물 컨테이너를 선박에 인계합니다.

 

16) 유독물 운송료 장점 (모두포함 - 24시간 직반입 비용, 보관, 대기, 전원공급)
하나물류에서 말씀드린 유독물 Reefer container의 운송료는 추가 비용이 없는 일괄 비용으로 보관, 대기, 직반입 비용이 모두 포함된 운송료입니다. 선박의 입항 지연으로 직반입이 늦어질 경우 유리하게 작용을 합니다. 다만 Container Detention은 프리 타임이 5일 정도로 컨테이너 사용료가 발생될 수도 있지만 프리타임 연장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17) B/L 발행, 운임 인보이스 발행
선사는 DRAFT B/L을 발행하고 화주께서 수정 완료한 B/L을 하나물류로 제출해주시고 하나물류는 선사에 제출하여 B/L을 발급받습니다. DAP 조건은 하나물류의 HB/L을 발행 드립니다. 하나물류는 운임 인보이스를 발행, 입금확인 후 HB/L을 화준 분께 전달드립니다.

 

18) 선적 관련 서류 취합 화주분께 전달
하나물류는 화주분께 선적 관련 서류를 취합하여 메일로 전달 드립니다. (P/L, C/I, 위험물 컨테이너 수납 검사증, B/L, Marine cargo Insurance Policy, 수출신고 필증, B/L, 운임인보이스)

 

19) 출항, 목적국입항, 유독물 수출 절차 완료
선적, 출항, 목적국 도착, A/N, D/O, 세관신고, 통관, 관부가세납부, 컨테이너 픽업, 딜리버리, Empty container 반납, 프리 타임 제공, 화물추적, 증빙 사진 제출(DAP 조건)로 유독물 리퍼 컨테이너 수출 절차가 완료됩니다.

 

20) 하나물류는 유독물 리퍼 컨테이너 운송 전문 포워딩입니다.
하나물류는 한국해사 위험물 검사원에서 실시하는 위험물 초기 교육 이수자 3명이 근무 중이며 유독물, 위험물 리퍼 컨테이너는 전문 포워딩 하나물류에게 많은 문의와 부킹을 주시면 화주분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물류 연락처
이현숙부장  02-778-5842
노정산대표  010-7102-6635
hslee@hanalogistics.com
jsroh@hanalogistics.com
http://www.hanalogistics.com

https://blog.naver.com/hanalogistics

 

#하나물류, #포워딩, #포워더, #유독물리퍼컨테이너, #위험물리퍼컨테이너, #RFD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