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회사소개서
작성자 hana 시간 2019-04-02 17:34:18
네이버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20년 이상 경력 전문 포워딩 하나물류입니다.

귀사의 소중한 화물을 하나물류의 원스톱 물류 서비스로 최상의 가치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하나물류 전 직원은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중국 장자강 위험물 반입 가능한 아이템을 말씀드립니다. 2019년 4월 2일 현재 일시적인 현상입니다.

UN NO: 1744, 1263, 1564, 2218, 2291, 1866

장자강 하역 금지 품목 : 상기 6종류 이외의 위험물.

 

최근 중국 장쑤성 공장과 KUNSHAN에서 폭발사고가 발생하여ZHANGJIAGANG 터미널의 위험물 핸들링 관련하여 2019년 3월 31일 주말 중국 환경보호국의 결정으로 인해 당분간 6종류의 위험물을 제외한 모든 위험물 하역이 중단됩니다.

중국 환경보호국에서 장자강 터미널이 보유한 위험물 조작 면허 적합성의 문제를 제기하여 결정된 사항입니다.

위험물 조작 면허 적합성의 문제가 빠른 시일내에 해결이 된다면 차후 위험물 진행건은 해결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2019년 4월 1일 저녁 입항 가능한 위험물임에도 불구하고 ZHANGJIAGANG 포트에 하역이 불가하여 모두 NANJING으로 진행 중입니다.

양하 가능한 위험물이라 하더라도 장자강에서 위험물 검사 100% 진행 예정으로 세관 위험물 검사소까지 셔틀운송해야 되지만 셔틀운송이 현지 사정으로 불가하여 부득불 난징 포트로 회항 진행 중입니다. 

저녁 늦은시간 차량수배가 불가능하고 100% 위험물 검사가 진행되어 셔틀비용, 위험물 검사비용, 컨테이너 사용료 추가등의 문제가 발생되게 되었습니다.

 

CONSIGNEE 위치는 장자강이지만 양하항이 난징으로 갑작스럽게 변경됨에 따라 난징에서 내륙운송비가 추가되는 어려운 점이 발생되게 됐습니다. 

중국 환경보호국의 통보로 한국에서 선적 전 포트 변경의 시간도 주어지지 않는 이런 일이 발생되어 차후 위험물 화물은 사전에 충분한 대비가 필요하겠습니다. 장자강 위험물은 당분간 CONSIGNEE 분과 상의하셔서 장자강 이외의 포트 예를 들어 상해로 진행해야 되는 결정이 필요하겠습니다.

 

천진 폭발사고 이후 아직까지 위험물 선적에 어려움이 따라오는 지역이 너무 많습니다. HUANGPU PORT의 경우 위험물 장치장의 수용 가능한 컨테이너 개수가 부족하여 현재까지도 입항하는 선박의 위험물 개수를 제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중국 위험물은 하나물류로 문의하시면 사전에 충분한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