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회사소개서
작성자 hana 시간 2019-10-29 15:58:09
네이버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포워딩회사 하나물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수출입 해상운임과 물류비용은 하나물류로 문의주시면 성실하게 견적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중국 충칭에서 북유럽 LCL 정기열차 운행개시 안내를 드립니다.

 

지난 22일 중국횡단열차(TCR) 우루무치 집결지에서 중국 충칭에서 독일 뒤스부르크까지 철도운송을 이용한 소량화물(LCL) 서비스와 우루무치와 로테르담을 연결하는 안전스마트무역 시범정기열차가 중국에서 처음으로 운행이 개시됐다.

 

시범프로젝트에 가입하는 기업은 사전 세관신고, 우선 심사, 화물 검사 및 인도 수속 등에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충칭 정기열차는 우루무치에 도착 후, 안전스마트무역 시험컨테이너를 연결한 후 함께 유럽으로 출발했다.

 

LCL 컨테이너운영 모델은 TCR의 혁신발전을 추진, 실크로드경제대 핵심구역 건설을 촉진시키는 중대한 조치다.

 

중국 해관(세관)은 정기열차의 감독단위를 ‘열’에서 ‘절’로 바꿔 정기열차를 모으고, 화물을 혼재하며 내국외국무역화물을 같은 열차에 운송한다. 신강 내 철도에서는 전관방식을 시행, 서행(West Bound) TCR의 쾌속발전과 고효율 운송을 보장하게 된다.

 

우루무치세관 오위개 부관장은 “이 방식은 정기열차가 우루무치를 경유에서 집결지로 해 정기열차가 출발지에서 최종목적지까지 직행만 하던 한계를 극복해 정기열차 스페이스 공유, 코드 공유, 자원 공유 등을 추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안전스마트무역항로 시범계획은 세계에서 처음으로 전면 시행된 세계세관조직의 ‘전 세계 무역안전 및 편리 표준프레임‘의 시범 프로젝트로, 이번의 시범 대상은 신강 현지 기업이다.

시범프로젝트에 가입하는 기업은 사전 세관신고, 우선 심사, 화물 검사 및 인도 수속 등에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 

 

 감사합니다. 하나물류

 

1800-5210

hana@hana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