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회사소개서
작성자 hana 시간 2019-11-28 12:00:27
네이버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포워딩회사 하나물류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uangpu 위험물 해상운임은 hana@hanalogistics.com으로 문의 주시면 성실하게 견적드리겠습니다. 

 

남중국 황푸까지 수출하실 때 스페이스 확보가 어려워 최근에는 Nansha, Shekou, Yantian등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황푸의 뉴포트 JIXI까지의 위험물 스페이스 또한 두달 정도의 대기 시간이 걸릴 정도로 스페이스 확보가 어렵습니다.

황푸 뉴포트의 위험물 장치장이 협소한 관계로 입항하는 다이렉트 선박에 위험물 컨테이너 대수를 2TEU 이하로 규정할 만큼 위험물 진행이 너무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에 XINSHA TERMINAL로 진행을 하시면 황푸까지 선적이 가능하겠습니다.

CONSIGNEE의 컨펌이 필요하겠으며 XINSHA 터미널에서 통관이 가능한지 사전에 상호 협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위험물 가능한 선사는 다수가 있으며 특히 리퍼&위험물은 하나물류가 확보한 선사의 스페이스를 이용하여 선적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샤터미널까지 위험물과 리퍼&위험물은 하나물류로 연락주시면 성실하게 견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에서 XINSHA 터미널까지는 약 10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부산에서 홍콩까지는 약 6일, 홍콩에서 바지로 신샤 터미널까지는 약 2~3일 소요됩니다.


위험물& 리퍼 컨테이너는 직반입이 필요합니다. 

위험물 검사 후 수출작업된 리퍼컨테이너는 냉장, 냉동 창고에서 보관 후 하역작업 시 차량 직반입의 절차가 필요하겠습니다.

 

냉동,냉장 창고의 보관료의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서는 서류마감시간에 리퍼컨테이너 작업을 하면 최소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하지만

위험물 작업의 특성상 변수가 발생될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서류 마감 하루전에 리퍼위험물 작업 및 검사를 추천 드립니다.
위험물검사원의 입회하에 위험물 & 리퍼컨테이너 작업&검수가 진행될 때 하기 사항의 준비가 필요하겠습니다.

 

서류와 현품 일치, 이너패킹상 위험물 마크부착, UN 용기검사증의 구비여부, C/I, P/L, MSDS 서류준비, UN 용기검사증의 마크(표시표찰이 부착된 용기사진), 오버패킹 & 이너패킹의 표시표찰이 부착된 사진등이 필요합니다.

이에 상기 준비사항이 미흡할 경우를 대비하여 서류 마감 하루전일을 검사일로 지정하는게 필요하겠습니다.


황푸의 신샤터미널까지 리퍼&위험물 컨테이너는 포워딩회사 하나물류로 연락주시면 오랜 경험과 현재 진행하고 있는 화물들의 운송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안전하게 운송 진행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드릴 수 있습니다.


황푸, Xinsha까지 위험물&리퍼컨테이너 수출 진행 과정을 하기와 같이 간단하게 말씀드립니다.
화물준비

선적 서류 제출(S/R, C/I, P/L, MSDS, US 위험물 검사증,수출신고필증-전략물자신고)

선사 부킹 스페이스 확보

PTI(Pre trip inspection)

리퍼컨테이너 운송배차

부킹내용 공유

적하보험증권 가입

한국해사 위험물 검사원  위험물 검사 신청

입회 예정 검사원정보 공유

운송사 정보 공유

위험물검사

위험물컨테이너 수납검사증 발행

냉동, 냉장 창고 보관 (필요시)

위험물 컨테이너 CY 반입 신고

위험물 리퍼컨테이너 CY 직반입

선적

운임 인보이스 발행

B/L 발행

목적국 입항

적하목록 신고

A/N 통보

세관 신고

세관검사 및 검역(필요시)

관부가세 납부

수입신고 필증 발행

LOCAL CHARGE와 창고료등 실비 정산

D/O 발행

컨테이너 픽업

딜리버리

화물추적

TIME TABLE 제공

 


황푸의 신샤 터미널까지 위험물 수출 진행하실 때 포워딩회사 하나물류를 찾아주시면 완벽하게 운송 진행해드리겠습니다.

20년 이상 포워딩업체의 경력을 바탕으로 실질적으로 필요한 운임과 위험물 수출입 과정을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포워딩회사 하나물류 전 직원은 사명감을 가지고 화주분들의 소중한 화물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물류

1800-5210

hana@hana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