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회사소개서
작성자 hana 시간 2020-01-20 15:13:54
네이버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포워딩회사 하나물류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물류는 20년 이상 경력의 전문 포워딩회사이며 화주분의 화물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할 수 있도록

하나물류 전 직원은 사명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다는 점 말씀드립니다.

 

위험물 화물을 수출하실 때  여러가지 준비사항이 필요합니다.

UN 포장용기, 영문MSDS, 제품용도, 인화점확인, 패킹그룹확인, 화물무게, 파레트개수확인, 내품수량확인, 컨테이너 종류, 리퍼컨테이너 온도확인, S/R(P/L,C/I), 용기사진, 제품포장사진, 표시표찰 용기사진, 속포장, 겉포장, 작업시간, 위험물쇼링, 고박작업, 밴딩, 작업사진, 컨테이너 엠티사진, 컨테이너 적재후 작업사진, 컨테이너 겉 표시표찰 사진, 씰사진, 계근, 수출신고필증, 적하보험증권, 한국해사위험물 위험물 신고접수,검사원방문,검사증, 라벨, 표시표찰, 위험물 내륙운송,

CY직반입 전 보관, CY직반입, B/L체크, 선적, 목적국입항 후 통관상 주의사항등 무수한 요소를 사전에 준비하셔야 됩니다.

상기에 기재된 작업과정의 중요 단어는 참고용으로 봐주시고 추가로 필요한 사항이 더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나물류는 오랜 경험으로 위험물 화물의 수출을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하나물류는 현재도 여러 대기업들의 일반 컨테이너의 위험물과 리퍼컨테이너의 위험물과 유독물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험물 신고, 내륙운송, 위험물써티 발급, 수출신고필증, 적하보험증권, 비엘발행, 목적국통관, 목적국 내륙운송등 운송에 관련된 모든 사항은

위험물 전문 하나물류로 연락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물류

hana@hanalogistics.com

hslee@hanalogistics.com

1800-5210

https://blog.naver.com/hanalogis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