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회사소개서
작성자 hana 시간 2020-03-31 10:54:40
네이버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포워딩 하나물류입니다.

 

코비드19로 인한 함부르그 물류상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유럽발 한국 수입은 하나물류로 연락주시면 가능한 운임과 스케줄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에의한현상황 UPDATE

 

항공

•스페이스동향

유럽전역에걸쳐여러항공사들에서ICN향여객기감편/취소를결정함에따라공급이많이감소하여SPACE 확보에어려움이있는상황입니다.

 

•항공사운임인상

공급감소로인하여KE를비롯하여항공사들에서4월1일을기준하여전체적으로운임인상을단행하였습니다.

(운임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하나물류 hana@hanalogistics.com으로 화물정보를 전달주시면 성실하게 견적드리겠습니다.)

 

해상

선박공급및스케쥴

4월에도선사들이BLANK SAILING(결항)을결정하였습니다. THE ALLIANCE 에속한선사들은HAMBURG 발기준 둘째주, 넷째주결항이확인되고있습니다.

아울러, 근래계속된유럽쪽기상악화로인한항구혼잡으로선박출항이계속해서지연되고있으며이는 자연스레부산입항에도영향이있을것으로사료됩니다.

 

•스페이스및운임

코로나바이러스로인한선사들의공급축소와더불어다가오는부활절연휴까지맞물려현재4월말까지 대부분선사부킹마감되었습니다. 

이로인해선사들측에서4월에도운임인상공지하였습니다.

(운임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하나물류 hana@hanalogistics.com으로 화물정보를 전달주시면 성실하게 견적드리겠습니다.)

 

•HAMBURG 터미널GATE IN 상황, EQ 공급상황

기존안내드렸던일부터미널들의48시간전GATE IN 방침은철회되어현재정상운행중에있습니다.

EQ 부족은현재까지도계속되고있으며스페이스문제가해소된다할지라도EQ 부족으로인해진행에 어려움이있을수있습니다.

 

•업체측SHUT DOWN 및선사/VENDOR들의재택근무돌입

해상수입의경우일부수입업체및수입자측창고들이지난주부터일시적으로휴업에돌입하여예상치 못했던추가비용이발생하고있습니다. (주로대기료/창고비등)

이밖에선사를포함하여많은Vendor들이재택근무체재로돌입하였으며이로인해업무처리속도가다소 더뎌졌습니다. 

이에 저희 하나물류 함부르그 파트너측에서는 평상시보다두배로선사/VENDOR들측에연락을시도하여요청하고는 있으나쉽지않은상황인점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물류

1800-5210

hana@hanalogistics.com

hslee@hanalogistics.com

https://blog.naver.com/hanalogis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