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회사소개서
작성자 hana 시간 2020-06-22 08:39:28
네이버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포워딩회사 하나물류입니다.

물류는 하나물류

 

COVID-19 관련 중국 물류 현황 (2020년 6월 3째주)을 안내드립니다.

 

☞ 대련 

해상 : 선사, 세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항공 : KE에 이어 CZ 항공편이 5월 15일부터 정상 회복 되었습니다. 

        일본향 JL, NH는 DAILY 항공 SCHEDULE이 있고 SPACE 상황이 어느정도 완화 되었습니다. 

        항공편 증가와 SPACE 상황 완화로 인하여 항공운임도 일전에 비해 다소 인하 되었습니다. 

물류, 운송 기타 현황 : 6월 7일부로 길림시 코로나 19 위험등급이 저위험급으로 내려가서 기존 트럭킹운송에서 받던 제한이 완화 되였습니다.   

지역현황 : 중학교, 소학교에 이어 유치원도 개학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천진 

해상 : 수출, 수입 통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천착은 한주 2항차 모두 화물선으로 진행되어 긴급한 화물은 위해-인천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항공 : 수입통관은 문제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스크 수출 문의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물류, 운송 기타 현황 : 물류,운송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역 현황 :  6.11일 북경의 신파디(新发地)농산물 도매시장에서 시작으로 확진자가 한명 확진되면서, 9일 사이에 확진자수가 200명이 넘고 있습니다. 연어를 손질했던 도마에서 바이러스가 발견되면서 모든 수입산 해산물 판매가 중단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6.16일 하북성에서도 6살,10살,2살 남아가 확진자로 확인 되였습니다. 6.17일 천진 5성급 호텔 CONRAD에서 주방 보조로 일하고 있는 직원이 확진 되였습니다. 북경은 6.17일부터 모든 유치원,소학교,중학교,고중은 등교를 중단한다고 통보 하였습니다.

 

☞ 청도 

해상 : 선사 및 세관 수출입 업무는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항공 : 항공편 CANCEL로 인하여 SPACE가 많이 부족하여 항공운임은 매일 FLUCTUATE 되고 있으며, 제3국향 화물은 대부분 북경을 T/S하여 진행중 입니다.  

물류, 운송 기타 현황 : 물류,운송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역 현황 : 7/6일부터 초등학교 여름 방학 예정입니다. 날씨가 더워져 40% 정도의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습니다. 북경 신파디 시장 확진으로 북경에서 온 사람들은 14일 격리해야 합니다. 

 

☞ 서안 

해상 :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항공 : 인천향 항공수출 관련하여 SPACE 부족 상황은 많이 안정화되고 있습니다. 

물류, 운송 기타 현황 :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역 현황 : 특이 사항 없습니다. 

 

☞ 중경, 성도

해상 : 수출입 관련하여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항공 : 항공편은 지난 달에 비해서 많이 나아지고 있고 대체적으로 SCHEDULE은 문제가 없으나, 항공운임은 여전히 UNSTABLE 합니다. 

물류, 운송 기타 현황 : 물류 운송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역 현황 : 중경 본 지역에는 6월 13~14일 외국 입국자에서 확진자 3명이 발견되고 6월 12~16일에 성도시에서는 외국 입국자에 있어 확진자가 7명 발생되면서 방역 조치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 상해 

해상 : 수출, 수입 통관 모두 정상적으로 업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항공 : 수출입 화물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고 PVG-ICN 항공운임도 전보다 비해 인하되고 있는 상황이나 주당 항공 화물 물량에 따라 변동이 있습니다. 

물류, 운송 기타 현황 : 정상적으로 업무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역 현황 : 정상화 되고 있지만 마스크 착용은 계속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심천, 광주, 하문, 복주 

해상 : 수출입 관련하여 선사 & 해관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항공 : 항공 수출입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물류, 운송 기타 현황 : 물류,운송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역 현황 : 최근 북경 신파디 코로나 영향으로 북경에 머무른적 있는 인원은 심천 진입시 핵산검사와 14일 집중격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유치원, 학교에서도 최근 북경에 다녀온 이력이 있는지 체크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물류

1800-5210

hana@hanalogistics.com

hslee@hanalogistics.com

https://blog.naver.com/hanalogis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