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회사소개서
작성자 hana 시간 2020-06-29 08:14:36
네이버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포워딩업체 하나물류입니다.

물류는 하나물류

 

중국 물류 현황 (2020년 6월 4째주)을 안내드립니다. 

 

☞ 대련 

해상 : 선사, 세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항공 :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련발 인천향 스케쥴은 7월1일 부터 KE: 매주 화, 수, 금,일 CZ:매주 화, 수, 목, 금, 토 기항하고 대련발 일본향은 스케쥴 매주 화,수,목,금,토 기항합니다.  

물류, 운송 기타 현황 : 트럭킹운송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역현황 : 유치원, 과외학원도 개학 준비를 하고 있고 23일 단체활동도 엄격한 방역규칙 준수, 참가인원 및 개최시간 제한등 조건하에  진행 가능 하다고 통지 내렸습니다.

 

☞ 천진 

해상 : 수출, 수입 통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항공 : 수출, 수입 통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물류, 운송 기타 현황 : 물류,운송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만 북경,하북성 일부 공장에서는 7일이내 핵산검사를 받고 결과가 음성인 기사들만 화물 픽업하러 갈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지역 현황 : 음식배달 어플 인 饿了么의 북경 배달기사가 확진되었고 최근 보름 기간 동안 매일 50건의 배달을 진행한것으로 확인되였습니다.

       북경 대흥구에 위치한 PEPSI소속 LAY'S감자칩 생산 공장에서 6.21일 8명, 6.22일 4명이 확진되여 해당 기간동안 생산한 제품은 모두 폐기처분하고 관련 인원은 격리한다고 합니다.

       하북성 연교에 거주하면서 북경으로 통근하는 인원이 원래 많은 지역으로 북경의 중,고 위험지역에서 근무하는 인원은 14일 격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북경은 신파디 농산물도매시장에 출입한적 있는 인원 및 밀접 접촉자,각 농산물시장,식당,배달업,택배,물류업에 종사하는 인원,중고 위험지역의 의료진,마트,교통관리,은행 등과 같은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인원은 모두 핵산검사를 할것을 요구하였습니다. 6.23일 0시부터 북경 철도부는 7일이내 핵산검사 증명이 없는 인원에 대하여 철도이용을 못하게끔 설복하는 

       방법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신파디 시장 관련 확진자는 북경은 257명,하북성은 19명,천진은 3명이 확진되었습니다. 

       상무부에서 상무부공고 2020년 20호를 발표하여 원산지 미국,한국,유럽인 ethylene propylene diene monomer (EPDM)에 대한 반덤핑 조사를 6개월 연기하여 2020년 12월 19일까지 조사한다고 합니다. 

 

☞ 청도 

해상 : 선사 및 세관 수출입 업무는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항공 : 항공편 CANCEL로 인하여 SPACE가 많이 부족하여 항공운임은 매일 FLUCTUATE 되고 있으며, 제3국향 화물은 대부분 북경을 T/S하여 진행중 입니다.  

물류, 운송 기타 현황 : 물류,운송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역 현황 : 7/6일부터 초등학교 여름 방학 예정입니다. 날씨가 더워져 40% 정도의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습니다. 북경 신파디 시장 확진으로 북경에서 온 사람들은 14일 격리해야 합니다. 

 

☞ 서안 

해상 :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항공 : 인천향 항공수출 관련하여 SPACE 부족 상황은 많이 안정화되고 있습니다. 

물류, 운송 기타 현황 :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역 현황 : 특이 사항 없습니다. 

 

☞ 중경, 성도

해상 : 수출입 관련하여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항공 : 항공편은 지난 달에 비해서 많이 나아지고 있고 대체적으로 SCHEDULE은 문제가 없으나, 항공운임은 여전히 UNSTABLE 합니다. 

물류, 운송 기타 현황 : 물류 운송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역 현황 : 중경 및 성도시에서는 7일간 확진자가 발생되지 않았으며 현재 감염자들 모두 병원에서 집중 격리 치료하고 있습니다. 

 

☞ 상해 

해상 : 수출, 수입 통관 모두 정상적으로 업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단, 방역물품에 수출 통관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고 세관검사 발생율이 높아지면서 방역품에 대한 기업 자질 및 품질에 대한 요구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항공 : 항공사 및 세관 업무가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고 단오절 휴무 기간 항공운임은 다소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물류, 운송 기타 현황 : 내륙에서의 물류, 운송은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최근에 중국-인도 접경지대에서 군사 충돌이 발생되면서 중국-인도 외교관계가 긴장한 상태입니다.

         6/23일에 인도 첸나이 세관에서는 공식적인 발표는 없지만 내부적으로는 중국에서 수입되는 모든 화물에 대한 통관을 홀딩 하며 이미 RELEASE된 화물도 세관 재검사를 진행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합니다.

지역 현황 : 정상화 되고 있지만 마스크 착용은 계속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심천, 광주, 하문, 복주 

해상 : 수출입 관련하여 선사 & 해관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항공 : 항공 수출입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물류, 운송 기타 현황 : 물류,운송은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역 현황 : 최근 북경 신파디 코로나 영향으로 북경에 머무른적 있는 인원은 심천 진입시 핵산검사와 14일 집중격리가 필요합니다.  

        농산물시장,식당에 종사하는 인원은 모두 핵산검사를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물류

1800-5210

hana@hanalogistics.com

hslee@hanalogistics.com

https://blog.naver.com/hanalogistics